힐셔, 시스텍 전자와 파트너십으로 netX 고객사 기술 지원

글로벌 |입력
힐셔, 시스텍 전자와 파트너십 체결
힐셔, 시스텍 전자와 파트너십 체결

산업용 통신 및 자동화 분야 솔루션 기업 힐셔는 독일의 고품질 전자 서비스 제공 업체인 시스텍 전자(SYS TEC electronic AG)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힐셔의 netX 기술 고객사들은 멀티-프로토콜 지원형 통신 솔루션 분야의 전문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할 수 있다고 힐셔 측은 설명했다.

힐셔는 수년간 자사의 netX 통신 컨트롤러와 이를 기반으로 한 전자 부품을 통해 멀티-프로토콜 지원형 산업용 통신에 대한 표준을 정립했다. 그러나 개발 역량의 극심한 제약과 함께, 특히 애플리케이션 개발 구현에 대한 기술적 전문성 결여의 문제들이 점점 더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힐셔 기술에 의존하는 고객사들은 자사 개발 프로젝트를 위한 외부 파트너사가 필요한 상황이었다다. 이에 힐셔는 시스텍 전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솔루션을 제공해 이 문제를 해결했다는 것.

힐셔의 수석 파트너 매니저인 요그 짐머만(Jörg Zimmermann)은 "시스텍 전자와의 파트너십은 힐셔 고객에게 외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의 가능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netX 기술 고객이 시스텍 전자를 통해 설계 프로세스 및 초기 시제품 생산 이후 최종 고객용 솔루션의 양산을 직접 시행할 수 있는 파트너사도 확보할 수 있다"며 “EMS 서비스 제공 업체와의 조정이나 사내 생산으로의 전환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