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공간에서 수만 가지 아파트 옵션 비교한다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한국가상현실 리얼타임 VR 기술 이용한 VR 아파트 플랫폼 출시

한국가상현실이 출시한 VR아파트 플랫폼 코비e하우스
한국가상현실이 출시한 VR아파트 플랫폼 코비e하우스

가상현실 공간에서 수만 가지에 달하는 아파트 옵션을 비교할 수 있게 됐다.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은 ‘리얼타임 VR 기술’을 기반으로 한 VR 아파트 플랫폼 ‘코비e하우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비e하우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VR기술로 아파트 평형 구조를 실감나게 둘러볼 수 있고,  수 만가지 아파트 옵션별 조합도 현실감 있게 영상으로 비교해 볼수 있다.

특히 현장 스캔 방식이 아닌 실사에 가까운 고품질 VR 공간 모델을 이용하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인테리어 자재 변경에도 즉시 대응이 가능하다. 

회사는 코비e하우스가 텍스트와 사진으로만 제공하던 아파트 구조와 옵션을 VR 모델로 제공해 기존 아파트 분양 웹사이트와 페이지를 대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양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코비e하우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는 코비온라인 1만여 개 인테리어 전문업체와 코비하우스 VR 회원(약 40만명)을 대상으로 분양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장호현 한국가상현실 대표이사는 “사진과 텍스트로 전달 할 수 있는 정보의 양은 한계가 있다. 코비플랫폼의 코비e하우스는 방대한 종류의 아파트 형태와 옵션을 가장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표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