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8월 말까지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다(多)통화 환전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원큐 앱에서 9개국 외국 통화를 미국 달러 환산 100달러 이상 환전하면 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대상 통화는 홍콩 달러(HKD), 타이 밧(THB), 싱가포르 달러(SGD), 영국 파운드(GBP), 오스트레일리아 달러(AUD), 캐나다 달러(CAD), 스위스 프랑(CHF), 뉴질랜드 달러(NZD), 중국 위안화(CNY) 등 9개다.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식사권(1명)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100명)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200명)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300명) 등 경품을 당첨 상품별 2개씩 제공한다.
또 환전 손님들은 하나원큐 앱 ‘외환혜택라운지’ 메뉴에서 다양한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와이파이도시락과 제휴를 통해 멤버십 업그레이드, 쇼핑지원금과 적립금 등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하나은행은 오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서울관광재단이 주최하는 ‘2024 서울썸머비치’에 참여해, 서울 도심 광화문 광장에 ‘하나은행 썸머 피서존’을 마련한다.
피서존을 방문하는 손님이 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하나은행은 매일 300명에게 부채를 선물하고, 현장 뽑기 이벤트를 통해 ▲모기 퇴치용 팔찌 ▲돗자리 ▲스위밍 튜브 등 휴가용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