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한의원, 도이재한의원으로 새 출발…"프리미엄 웰니스 한의원 확장이전"

산업 |입력
최윤서 도이재한의원 대표원장
최윤서 도이재한의원 대표원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도이재한의원이 최근 상호를 ‘아이린한의원’에서 ‘도이재한의원’으로 변경하고, 동시에 새로운 공간으로 확장이전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규모 확장만이 아니라 환자들에게 프리미엄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본격적인 도약이라고 도이재한의원은 강조했다. 

새로운 이름 도이재(導利齋)에는 ‘따뜻한 이로움을 더하는 공간’이라는 뜻이 담겨 있다. 증상만을 치료하는 한의원이 아니라 환자가 머무는 동안 심신 모두가 회복되고, 일상 속으로 건강한 이로움을 전하는 웰니스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확장이전한 도이재한의원은 한의원이라는 기존의 경직된 이미지를 넘어 마치 갤러리나 명상 공간에 들어온 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은은한 향과 차분한 조명, 프라이빗한 진료실은 환자들이 긴장을 풀고 진료와 휴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따뜻함ㆍ휴식ㆍ사색’을 핵심 가치로 하는 도이재한의원의 철학이 공간 속에 녹아든 결과다.

도이재한의원의 대표 프로그램인 '다미환'은 최윤서 원장이 직접 연구ㆍ개발한 프리미엄 다이어트환이다. ‘내 가족이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약을 만들자’는 철학 아래 탄생했으며, 환자 맞춤 조제를 통해 기성품과 차별화된다.

다미환의 특징은 ▲안전성: 9가지 한약재와 유기농 로즈힙 추출물 등 식약처 인증 원료만 사용 ▲밸런스 케어: 식욕 조절, 기초대사량 개선, 피부 항산화, 순환 촉진, 배변 케어까지 지원 ▲편의성: 스틱형 환약으로 휴대와 복용이 간편 등이다.

최근에는 다미환과 함께 복용 가능한 ‘다미수’ 출시도 준비 중이다. 다미수는 수술·시술 후 붓기 관리와 순환 개선, 체력 회복까지 돕는 프리미엄 한방 건강차로, 환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이재한의원은 OEM으로 제작된 기성 건강식품이 아닌 원장의 진료 경험과 연구를 기반으로 직접 개발한 제품만을 취급한다. 이는 ‘진짜 음식, 진짜 처방에서 비롯된 건강’이라는 브랜드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

도이재한의원 최윤서 대표원장은 “아이린한의원에서 시작해 도이재한의원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환자 한 분 한 분을 위한 정직한 진료와 따뜻한 동반자 정신”이라며, “앞으로도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솔루션을 통해 환자들의 삶 속에 긍정적인 변화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