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관왕' 추영우, 설레는 대사 전달력으로 또 1위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제이와이드컴퍼니 SNS
제이와이드컴퍼니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된 3월 5주차 디시트렌드 남자 배우 인기 투표에서 추영우가 230,645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 3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투표 주제는 “대사 한 마디에 내 심장이 두근두근… 1위로 만들고 싶은 남자배우는?”으로, 섬세한 감정 연기와 설레는 대사 전달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상위권에 올랐다.

▲3월 5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 1위 추영우 (230,645표)

진심 어린 눈빛과 자연스러운 말투로 작품을 통해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는 추영우는 이번에도 1위에 올랐다. “주간 3관왕 축하드려요”라는 응원처럼, 그의 꾸준한 상승세는 단단한 팬덤의 결집력을 보여준다.

■ 2위 김남길 (186,598표)

‘연기 천재’라는 찬사에 걸맞은 캐릭터 몰입력과 대사 전달력으로 2위를 기록했다. 깊은 감정선을 담아내는 내레이션이나 묵직한 발성이 인상 깊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 3위 송강 (179,289표)

섬세하고 감성적인 톤의 대사로 유명한 송강은 3위를 차지했다. 팬들은 “순수하고 맑은 배우”라며 그의 로맨틱한 장면들을 언급하며 높은 지지를 보냈다.

■ 4위 변우석 (149,704표)

감미로운 목소리와 부드러운 눈빛으로 대사 하나하나에 설렘을 담는 변우석은 이번 주에도 상위권을 지켰다. '사랑해 우석아~'라는 팬들의 문구처럼, 감정 몰입도 높은 대사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 5위 로운 (148,221표)

‘소년미부터 섹시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로운은 5위를 기록했다. 감정을 끌어올리는 대사 전달력과 안정된 톤으로 팬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

3월 5주차 남자 배우 인기 투표 결과

▲3월 5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투표 결과 분석

이번 투표는 ‘대사 전달력’이라는 특별한 주제를 통해 배우들의 연기 감성과 팬심이 교차된 결과였다. 추영우는 세 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으며, 김남길, 송강 등 깊은 감정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들이 강세를 보였다.

변우석과 로운은 근소한 차이로 4·5위를 나란히 기록하며 젊은 세대의 로맨틱 대표 주자로 자리 잡았다. 하위권에서도 김수현·엄태구·이준혁 등 연기 내공 있는 배우들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투표는 디시트렌드에서 진행되었으며, 매주 팬들의 응원으로 배우들의 순위가 달라진다. 당신의 한 표가 다음 주 1위를 결정할 수 있다! 다음 투표에서도 좋아하는 배우를 위해 응원을 아끼지 말자.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