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필리핀항공은 한국-필리핀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항공권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토큰은 회원 본인은 물론 회원이 지정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무기명 왕복 항공권 10매로 구성된 회원제 상품이다.
구매일로부터 2년간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시즌1과는 다르게 시즌2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여행 패턴에 맞춰 상품 유형을 세분화했다.
첫 번째는 ‘PMT 개인고객(Frequent Flyer)’으로, 필리핀과 한국을 자주 왕래하는 상용 고객들을 위한 상품이다.
무기명 항공권 10매 이외 추가 혜택으로는 △비즈니스 무료 업그레이드 편도 2회 △프리미엄이코노미 무료 업그레이드 편도 10회가 제공되며, 이용 시마다 인천공항 및 김해공항에서 △추가 수하물 10kg △수하물 우선 처리 △전용 카운터 우선 체크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격은 200만원이다.
두 번째는 ‘PMT 국내선(Connect)’으로, 필리핀 국내선 연결편 이용에 최적화된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특히 이 상품은 한국-필리핀 왕복 국제선에 더해 국내선 연결편 왕복이 포함된 결합 항공권 10매가 제공되며, 프리미엄이코노미 무료 업그레이드 편도 10회가 제공된다. 가격은 300만원이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회원에게는 필리핀 현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있다. 필리핀 현지의 호텔, 차량, 골프장, 투어 상품을 회원 전용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등 멀티 토큰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호텔 특전도 제공된다. 시즌2에서는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의 유명 식당과 스파 할인 쿠폰, 해외 의료 지원 서비스, 와이파이 도시락 및 USIM/eSIM 할인 혜택이 추가됐다.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를 론칭했으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상품을 세분화했고 앞으로도 멀티 토큰 회원을 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는 필리핀항공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용 규정은 필리핀항공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