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상업용 부동산 전문 프롭테크 부동산플래닛(대표 정수민, 엄현포)이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본격 출시를 앞두고 플랫폼에 등록할 전문 업체를 사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건물주들이 건물 관리 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관리에 필요한 모든 전문 업체를 한 곳에서 연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안전관리 △시설물관리 △설비공사 △미화·보안·주차 △자문·용역 △건축·리모델링 △금융·보험 △공간운영 등 다양한 관리 업체들을 손쉽게 만날 수 있어 건물 관리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은 부동산플래닛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자산관리'에서 비즈프로필을 등록하면 된다. 분야별로 자격 요건 등 전문성 검증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등록 업체들은 비즈프로필을 통해 건물주와 연결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부동산플래닛은 사전등록업체들을 위해 ‘자산관리’ 서비스 내 우선 노출, 브랜드 홍보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해 전문 업체들의 마케팅 비용 절감과 잠재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부동산플래닛 정수민 대표는 “신규 출시 예정인 자산관리 서비스는 전문적인 건물 관리와 운영을 희망하는 중소형빌딩 및 꼬마빌딩 건물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전문 업체들의 적극적인 사전 신청 및 비즈프로필 등록이 마무리 되면, 건물주들은 신뢰할 수 있는 관리 업체들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부동산플래닛 ‘자산관리’ 서비스는 오는 9월 중에 베타 오픈될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