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대표 최재호 회장)는 이달부터 다음달 두 달에 걸쳐 창업설명회를 잇따라 개최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최근 진행한 창업설명회에서 소개한 자체 개발 최신 Z-SYSTEM에 대한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을 반영했다.
최근 기존 스크린골프 업계가 최신 기종의 스크린 골프 시스템을 연이어 선보이며 기존 스크린 골프 매장을 운영해왔던 점주들은 최신 스크린 골프 시스템 도입에 대한 관심이 크다. 교체 비용 역시 만만치 않기 때문에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상황이다.
더스윙제트는 올해 선보인 신생 스크린 골프 브랜드로 최신 기술로 자체 개발한 Z-SYSTEM을 앞세우고 있다. 기존 스크린 골프 시스템에 필적하는 그래픽과 게임성을 갖추고도 ‘최신 타석 반값’의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스윙제트는 "가맹 상담 증가에 맞춰 예비 점주 및 기존 점주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더스윙제트 미사 직영점에서 진행하는 단독 창업설명회를 오는 5월 9일, 5월 23일, 6월 13일, 6월 27일 추가로 갖는 것으로 확정했다"며 "지역 상권 공략을 위해 5월 9일 대구에서 개최되는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대구에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스윙제트 최재호 회장은 “더스윙제트에 보여준 많은 분들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스윙제트를 만나고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적극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더스윙제트 창업설명회는 더스윙제트 온라인 창업센터를 통해 사전신청할 수 있으며, 창업센터 내 직영점 VR쇼룸을 통해 직영점 인테리어를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창업 혜택 등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