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5년만 새 아파트 ‘유보라 신천매곡’ 다양한 금융혜택 제공

글로벌 |입력

울산 북구에서 5년만 새 아파트 분양…20일 모델하우스 오픈 중도금무이자, 계약금5%, 무상 옵션 등 금융혜택 제공 

반도건설이 울산 북구에 시공하는 ‘유보라 신천매곡’ 투시도
반도건설이 울산 북구에 시공하는 ‘유보라 신천매곡’ 투시도

울산광역시 북구에서 5년 만의 새 아파트로 공급되는 ‘유보라 신천매곡’이 화제다. 반도건설이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무상옵션 조건을 내걸고 분양몰이에 나섰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반도건설이 울산광역시 북구 일원에 공급하는 ‘유보라 신천매곡’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5개 동, 전용면적 64, 84, 117㎡총 352세대로 조성된다. 청약통장 필요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계약이 가능하고 동호수 지정도 가능하다. 

유보라 신천매곡’은 분양가 상승에 따른 수요자들의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중도금이자, 계약금, 옵션 등 수요자들의 걱정을 덜어주는 다양한 제로혜택을 제공하는 ‘유보라 제로프로젝트’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우선, 유보라 신천매곡은 중도금무이자 혜택으로 이자부담을 대폭 낮췄다. 현재 중도금 대출이자가 평균 5~6%에 달하는 것을 감안하면 2천만원 이상의 이자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유보라 신천매곡은 제로프로젝트를 통해 계약금 5% 자납 후 나머지 5%를 무이자로 한정기간 계약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거실과 안방의 시스템에어컨을 한정기간 계약자에게 기본으로 제공하며 추가옵션의 일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유보라 신천매곡’은 산업로, 이예로, 오토밸리로, 7번국도 등이 가까운 직주근접 쾌속 도로망에 북구지역에 농소-외동국도, 울산외곽순환도로, 북울산역 동해선광역전철 등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와우시티 중심상업지구 바로 앞에 위치해 CGV, 홈플러스, 병의원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매곡천, 동천강 수변공원, 북구국민체육센터, 등 자연과 가까운 힐링생활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도보통학 거리에 신천초, 매곡중・고가 있고 인근에 학원가도 풍부하다.

유보라 신천매곡은 전용 64, 84, 117㎡ 352세대로 중소형부터 대형평면까지 가족구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10월 20일 오픈 예정인 ‘유보라 신천매곡’의 견본주택은 울산 북구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5년 7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