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투데이=김세형 기자| 하이브가 방탄소년단 정규 5집이 발매를 공식 공지했다.
하이브의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5일 0시 빅히트뮤직 명의로 이같은 공지가 올라왔다.
하이브 레이블 빅히트뮤직은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발매 및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알려드린다"며 5집 오는 16일 오전 11시(한국 시간) 예약 구매를 시작하고, 오는 3월20일 오후 1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빅히트뮤직은 "이번 신보는 약 3년 9개월 만에 팀으로 선보이는 앨범인 동시에 일곱 멤버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다"며 "멤버들이 곡 작업 전반에 깊이 참여해 자신의 생각과 색깔을 녹였고 지난 여정 속에서 느낀 감정과 고민을 음악으로 표현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완전체 컴백을 기다려온 아미 분들께 꼭 전하고 싶은 진솔한 이야기를 14개 트랙에 담았다"며 "가장 방탄소년단다운 음악으로 채운 이번 앨범은 오랜 시간 한결같이 자리를 지켜준 아미 분들께 보내는 진심 어린 고마움이기도 하다"고 부연했다.
빅히트뮤직은 월드투어 관련해서는 오는 14일 오전 0시 투어 일정이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라며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시작이 될 이번 활동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