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씨엠에스랩(대표이진수)가 병의원 전용 브랜드 셀퓨전씨 엑스퍼트의 배리덤 MD 라인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 셀퓨전씨 엑스퍼트 체험 키트 신청하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작년 대비 약 15배 많은 신청자가 참여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셀퓨전씨 엑스퍼트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자 대상으로 9월 14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된 이벤트는 '세계 아토피피부염의 날'을 맞아 아토피피부염 환자들의 신체적, 정신적 고통에 공감하고, 이들이 질병을 관리하는 과정에서 셀퓨전씨 엑스퍼트가 든든한 지원자가 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24년 개정된 대한아토피피부염학회 치료 가이드에 따르면, 아토피피부염 관리에 있어 보습제 사용이 권장된다. 아토피피부염 환자들은 피부 장벽 기능이 저하되어 있어 보습제의 사용이 필수적이며, 하루 최소 두 번 보습제를 바르고 1주에 최소 250g을 사용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권장한다.
셀퓨전씨 엑스퍼트는 2019년 점착성 투명 창상 피복재인 배리덤 로션 MD와 크림 MD를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각각 150g & 250g, 300g & 500g 용량으로 제공되며,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민감하고 손상된 피부를 가진 모든 이들이 사용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피부 질환자를 위한 의료기기인 배리덤 쉴드 크림 MD와 배리덤 센서티브 쉴드 크림 MD를 출시하며, 사계절 피부장벽 케어와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여름철 피부 장벽 보호를 위한 배리덤 잇칭 수딩 크림 MD도 출시해 자사의 창상피복재 라인을 강화했다.
씨엠에스랩 이진수 대표는 “배리덤 MD 라인 출시 5주년을 맞아 많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셀퓨전씨 엑스퍼트 배리덤 MD 라인은 효과적인 더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환자와 의료진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피부 건강 케어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의료기기 MD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