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영우, 男배우 부문 일간 2관왕…변우석·김남길 접전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제이와이드컴퍼니 SNS
제이와이드컴퍼니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지난 4월 3일 디시트렌드 영화·드라마 남자배우 부문 일간 투표에서 배우 추영우가 13,371표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전날에 이어 2관왕에 오른 그는 “완벽”이라는 표현이 아깝지 않은 팔색조 매력으로 팬들의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다. 소년미와 카리스마를 겸비한 연기력으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2위는 변우석이 차지했다. 그는 11,150표로 꾸준한 상승세를 유지하며 팬들과의 신뢰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오늘도 우석하세요’라는 팬들의 응원처럼, 매일을 설레게 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3위는 중후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의 대표주자 김남길로, 10,949표를 얻으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그 뒤를 이은 엄태구는 10,917표로 4위에 올랐으며,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와 묵직한 연기가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5위에는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팬들의 말처럼 '존재만으로 빛나는' 로운(6,512표)이 이름을 올렸다.

▲인기투표 순위 (4월 3일) ⓒ디시트렌드
▲인기투표 순위 (4월 3일) ⓒ디시트렌드

 

6위에는 연기력과 존재감을 모두 인정받은 이준혁(850표), 7위에는 독보적 스타성의 김수현(765표)이 자리했다.

그 뒤를 이어 정여준(476표), 나인우(339표), 황인엽(328표)까지 상위 10위를 형성하며 탄탄한 팬덤을 과시했다.

한편, 11위부터 30위까지의 배우들은 다음과 같다:

김선호, 이준기, 이동욱, 박서함, 송강, 서인국, 정해인, 이준호, 이민호, 박보검, 이수혁, 안효섭, 지창욱, 최우식, 주지훈, 여진구, 배인혁, 허남준, 이재욱, 원태민, 장기용, 이제훈.

이번 결과는 각 배우들이 대중과 팬들에게 얼마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지를 수치로 보여주는 지표가 됐다. 특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배우들은 다양한 작품 속 캐릭터를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한편, 디시트렌드 인기 투표는 일간·주간 단위로 집계되며, 3월 5주차 최종 결과는 4월 7일 디시트렌드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