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분상제 적용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5월 분양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단지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DL이앤씨가 경기 부천시 대장지구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을 5월 중에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은 부천대장 택지개발사업지구 A-5, 6블록에  지하 2층에서 지상 15층, 27개 동 총 1640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A-5블록 952가구, A-6블록 688가구로 구성되며 이 가운데 전용면적 46㎡ 227가구와 55㎡는 872가구등 1099가구는 신혼희망타운 공공분양으로 공급된다. 

총 1만9000가구 규모의 3기 신도시 대장지구에서 첫 분양에 나서는 단지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고 시범단지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또한 정부정책자금대출을 이용하면 LTV(주택담보인정비율) 70%까지 대출 가능하며, 연 1.3% 고정금리가 적용될 예정으로 이자 부담도 낮다.

단지가 들어설 대장지구는 S-BRT(고급형 간선급행버스체계)가 2026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S-BRT는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입주 전 개통이 완료될 전망으로 김포공항역(5호선·9호선·공항철도·서해선·김포골드라인), 부천종합운동장역(7호선·서해선·GTX-B(2030년 개통 예정))에서 환승하면 서울 출퇴근이 빨라진다.

또한 단지 바로앞에는 대장~홍대선(2031년 개통 예정) 오정역(가칭)이 들어서 개통 후에는 홍대입구역까지 2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위치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위치도 (사진=DL이앤씨)

정주여건도 돋보인다. 단지 인근으로 오정일반산단과 부천오정물류단지, 서운일반산단, 제1·2첨단산단(예정), 계양산단(예정) 등 다수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다. 제1첨단산단(예정)에는 SK이노베이션이 약 1조원을 투자하는 ‘SK그린테크노캠퍼스’와 DN솔루션즈가 약 2400억원을 투자하는 ‘첨단기술연구소’가 들어설 계획이다.

차량 이용 시 봉오대로, 오정로, 경인고속도로, 남부순환로 등을 통해 부천, 인천, 여의도 등 중심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마곡까지는 단 1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단지 앞에는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예정)가 위치해 교육 인프라가 뛰어나다.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도 마련된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친환경적이고 스마트한 주거환경을 구현할 계획이다. 전 가구에 e편한세상의 혁신설계인 ‘C2하우스’를 적용하고 펜트리(전용 55㎡)와 드레스룸 등 공간 활용도를 높여줄 수납공간도 마련했다.

차별화된 커뮤니티도 눈길을 끈다. 두 블록 모두 피트니스와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룸 등 건강관리 시설을 비롯해 스터디룸과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키즈 라운지, 다함께돌봄센터,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마련된다.  A-5블록에는 G.X룸과 건식사우나, 스포츠코트, 장난감은행, A-6블록에는 P.T룸과 런드리 라운지가 추가로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은 우수한 정주여건과 굵직한 개발호재, 신혼희망타운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상품성을 모두 갖춘 곳”이라며 “특히 합리적인 분양가와 비교적 부담을 낮춘 대출 여건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