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서초동에 시니어와 연금 VIP 상담채널 동시 개소

경제·금융 |입력
하나은행은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하나은행은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하나더넥스트 라운지'와 '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공동 개소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하나은행]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시니어 세대 상담채널 ‘하나더넥스트 라운지’와 연금 VIP 전문 채널인 ‘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개소했다고 6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서초동 라운지에 두 전문 채널을 공동 배치해, 은퇴 설계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도록 했다. 특히 이번에 신설한 ‘연금 더드림 라운지 서초’에 PB(프라이빗 뱅커) 경력 15년 이상의 연금전문가를 배치해 체계적인 연금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더넥스트 라운지’는 하나은행 거래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상담할 수 있다. ‘연금 더드림 라운지’는 1억원 이상 개인형 퇴직연금(IRP)이나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을 보유한 개인 손님이 대상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제 우리나라도 본격적으로 초고령사회로 진입된 만큼 은퇴 전후 노후 준비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하나은행은 체계적인 은퇴준비를 통해 손님들의 풍요로운 노후 설계를 위해 앞으로도 전문적인 상담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나더넥스트 라운지’ 상담은 ARS 예약전용번호로 유선 예약이 가능하다. 또 ‘하나더넥스트’ 모바일 페이지와 하나은행 ‘하나원큐’ 앱에서도 예약할 수 있다.

한편, 하나은행은 지난 1월 20일 본격적으로 은퇴와 연금 수령을 준비하는 손님을 위한 전문 브랜드 ‘하나더넥스트 IRP’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