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최고금리 연 6.0%의 비대면 전용 적금 상품인 ‘KB스타적금Ⅲ’를 30만좌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작년에 출시한 ‘KB스타적금’과 ‘KB스타적금Ⅱ’ 완판으로 ‘KB스타적금Ⅲ’ 판매를 결정했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기본금리를 연 2.0%에서 연 3.0%로 높여서 출시했다.
가입 대상은 만 19세 이상 개인이며, KB스타뱅킹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매달 1만원부터 3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고, 적금 만기는 12개월이다.
기본이율은 연 3.0%에 우대이율 3.0%p를 더해 최고 금리 연 6.0%를 받을 수 있다. 우대이율 조건은 최근 1년간 상품(입출금 통장, 외화예금, 퇴직연금 제외) 신규 및 보유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1개월 이상 예치하면, 중도에 해지해도 기본이율과 이미 확정한 우대이율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우대금리 조건을 한 가지만 설정해 많은 고객이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기존 KB스타적금 시리즈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심플한 우대이율 조건으로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스타적금Ⅲ’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저축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