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가 변우석? 추영우·박서함 선두…최고 남자 배우 투표

사회 |박지환 |입력
출처: 추영우 SNS
출처: 추영우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1월 17일 오후 1시 30분 기준으로 진행 중인 '대한민국 최고의 남자배우' 투표에서 추영우가 68,716표로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팬 지지를 받고 있다.

이어 박서함이 66,482표로 2위를 기록하며 추영우와 치열한 선두 경쟁을 펼치고 있다. 3위는 변우석으로 55,544표를 받으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로운(52,983표)과 김수현(10,651표)이 각각 4위와 5위로 뒤를 이었다.

주요 배우 프로필

1위: 추영우

추영우는 청량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다. 최근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투표 순위 (오후 1시 30분 기준) ⓒ디시트렌드
▲인기투표 순위 (오후 1시 30분 기준) ⓒ디시트렌드

 

2위: 박서함

박서함은 섬세한 연기와 감성적인 캐릭터 해석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변신의 귀재로 꼽힌다.

3위: 변우석

변우석은 깊은 눈빛과 카리스마로 대중을 매료시키며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로맨스 장르에서 빛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4위: 로운

로운은 따뜻한 이미지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연기뿐 아니라 가수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5위: 김수현

김수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섬세한 감정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 능력으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다.

그 밖의 순위

정여준, 이준호, 우도환, 이준혁, 송강, 안효섭, 차은우, 이수혁, 김남길, 엄태구, 김선호, 장기용, 이진혁, 신성록, 나인우 순이다.

이번 투표는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결과는 팬들의 열렬한 참여에 따라 결정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