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24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상식

경제·금융 | 김국헌  기자 |입력
지난 7일 서울 용산구 국방컨벤션에서 열린 ‘2024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상식에서 윤봉희 국방부 정책기획관(앞줄 왼쪽 5번째)과 서영익 KB국민은행 기관영업그룹대표(앞줄 왼쪽 6번째)가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KB국민은행]
지난 7일 서울 용산구 국방컨벤션에서 열린 ‘2024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상식에서 윤봉희 국방부 정책기획관(앞줄 왼쪽 5번째)과 서영익 KB국민은행 기관영업그룹대표(앞줄 왼쪽 6번째)가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KB국민은행]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7일 서울 용산구 국방컨벤션에서 ‘2024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한 ‘2024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장병의 소원을 담은 사연을 접수해, 소원을 이루어주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올해 15회째를 맞이한 이번 프로젝트에 사연 총 1천 1백여 건이 응모해, 15개 부대와 소속 장병 30명이 선정됐다.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 ‘함께드림’ 부문에서 수상한 공군 3훈련비행단 소속 윤요한 일병은 “잦은 야외 임무로 군복이 땀과 비에 젖는 경우가 많다”며, 세탁기와 건조기를 지원한 KB국민은행에 감사를 전했다. 

서영익 KB국민은행 기관영업그룹대표는 “이번 프로젝트가 군 장병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희망찬 미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뜻깊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방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군장병들의 소중한 꿈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2기 나라사랑카드 금융사업자로 선정된 KB국민은행은 ▲군 관사 내 작은도서관 설치 ▲전역 예정 장병을 위한 취업박람회 ▲나라사랑보금자리 사업 후원 등 군 관련 사회공헌사업을 오랫동안 추진해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