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가 가을·겨울 시즌 핸드 케어를 위한 퍼퓸 ‘핸드크림 미스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 론칭된 이 제품은 미스트 타입의 핸드크림으로 오는 5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된다. 제품은 헉슬리의 풍부한 시그니처 향기와 촉촉한 보습막으로 수분을 채워줄 3종으로 구성된다.
핸드크림은 헉슬리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 중 하나다. 이번 ‘핸드크림 미스트 컬렉션’은 막 피어오른 꽃과 나무의 싱그러운 향 ‘모로칸 가드너‘, 장미 향으로 물든 따스한 손의 온기를 연상 시키는 ‘로즈 피커‘, 습기를 머금은 듯 몽환적인 분위기의 아쿠아 시트러스 ‘선셋 포그’ 등 세 가지의 시그니처 향으로 라인업 되었다.
풍부한 향은 물론, 모로코 유기농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함께 부드럽고 크리미한 미스트 특유의 텍스처가 끈적임없이 수분을 공급해 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핸드 케어뿐만 아니라 건조한 바디에도 활용 가능한 멀티 타입으로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하여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80분간 진행되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는 신제품 ‘핸드 크림 미스트’를 포함한 2종 구성 세트를 특별한 할인가로 판매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 크림 3종 샤쉐, 3만원 이상 구매 시 바디 오일 10ml 2종 세트, 5만원 이상 구매 시 바디 로션 모로칸 가드너 100ml를 증정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와 구매왕 이벤트 등 풍성한 '카쇼라'(카카오 쇼핑 라이브)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