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신동아건설과 모아종합건설이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에 공급하는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를 11월 중에 분양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경기도 평택시 고덕동(고덕택지개발지구 A-50BL)에 지어지는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까지 10개 동, 총 642가구 규모의 아파트다.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별로 84㎡ 262가구와 99㎡ 145가구 등 235가구가 공급된다. 입주예정일은 2025년 9월 예정이다.
특히, 공공택지지구에서 공급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해 사전청약에서는 1만5741명이 신청해, 평균 48.5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만 19세 이상의 청약통장을 보유한 사람이면 누구나 청약을 신청할 수 있고, 전체 가구의 50%는 거주지 제한없이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고덕국제신도시 미래도 파밀리에’ 단지 인근에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과 평택지제역이 있고, 수원발 KTX 및 GTX-A·C 노선 연장도 예정돼 있어 향후 교통망 확충 호재도 기대된다. 평택고덕IC와의 근접성 덕분에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로의 진입도 용이하다.
고덕국제신도시 에듀타운에 위치해 있어 국제학교와 다양한 초·중·고교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다양한 교육 관련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병원·홈플러스·코스트코(예정) 등 대형 유통시설과 평택아트센터, 평택신청사 행정타운(예정)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주변에는 새솔근린공원, 고덕 수변공원 등 녹지공간도 마련되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덕국제신도시에는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위치하고, 향후 고덕 R&D 테크노밸리와 평택 브레인시티 등 첨단 산업 클러스터가 개발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설계되어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중앙광장·어린이집·피트니스 센터·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586-2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