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플래닛, 자산관리 전문업체 비즈프로필 등록 기능 선공개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건물주와 관리업체 연결 돕는 ‘자산관리’ 서비스 론칭 앞두고 전문 업체 비즈프로필 등록 기능 오픈

사진제공. 부동산플래닛
사진제공. 부동산플래닛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프롭테크 기업 부동산플래닛(각자대표 정수민, 엄현포)이 자산관리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비즈프로필 등록 기능을 선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부동산플래닛은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활용해 부동산 투자·운영·매각 등 부동산의 전 생애주기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4분기에는 건물주들이 건물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모든 전문 업체와의 연결을 지원하고, 견적 비교와 서비스 신청을 돕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론칭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비즈프로필 등록기능은 6월부터 시작된 전문 업체 사전 모집에 200개 이상의 건물 관리 전문 기업과 400명 이상의 기업 담당자가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임에 따라 미리 오픈하게 되었다. 사전 모집 기간 동안 등록된 업체들은 부동산플래닛의 검증 절차를 거쳐 순차적으로 비즈프로필이 자동 생성되며, 로그인 후 기업 및 서비스 소개를 직접 수정할 수 있다.

신규로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기본 정보와 함께 자산운용, 자문·용역, 공실관리, 공간운영, 종합관리, 시설관리, 안전관리, 설비공사, 미화관리, 건축·리모델링 등 제공 가능한 구체적인 서비스 영역을 입력해야 한다. 자격 요건 등의 검증을 거쳐 최종 등록이 승인되면, 부동산플래닛 플랫폼 내에서 브랜드 우선 노출은 물론, 건물 관리를 필요로 하는 건물주들과 연결이 가능하다.

부동산플래닛은 전문 업체들의 마케팅 비용 절감과 신규 고객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 내 기업 브랜드 홍보 지원 및 견적 서비스 유료 상품 할인 등의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동산플래닛의 정수민 대표는 “전문 관리 업체들과 함께 부동산 자산관리 시장을 혁신하는 새로운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며, “자산관리 서비스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새로운 사업 성장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