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RTHDAYSUIT·아모프레, 숍인숍 팝업 스토어 성황리 종료

글로벌 | 김윤진  기자 |입력
출처: IAMCOMPANY
출처: IAMCOMPANY

BIRTHDAYSUIT와 아모프레의 첫 번째 숍인숍 팝업 스토어가 지난 5월 신세계 강남 백화점에서 성공을 거두며 화려하게 마무리됐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패션 애호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주말 동안 13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아모프레는 코오롱이 전개하는 브랜드로, 인기 연예인 조세호가 디렉터를 맡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그의 유쾌한 스타일과 창의적인 감각이 반영된 아모프레는 이미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고, 이번 팝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할 수 있었다.

출처: IAMCOMPANY
출처: IAMCOMPANY

BIRTHDAYSUIT는 남성 편집샵 IAMSHOP(아이엠샵)이 전개하는 PB 브랜드로, 메인 상품인 'Stadium jacket'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조세호 디렉터의 유행어 '대반상고'를 결합한 특별한 'DBSG Stadium jacket'이 첫 선을 보이며, 이는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BIRTHDAYSUIT의 정성묵 대표는 "이번 팝업 스토어의 성공을 바탕으로 신세계 강남 BIRTHDAYSUIT 매장에 지속적인 숍인숍 팝업을 진행하여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만들고자 한다"고 전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앞으로도 BIRTHDAYSUIT의 다양한 제품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BIRTHADYSUIT와 아모프레가 손을 잡고 선보인 이번 팝업 스토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제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BIRTHDAYSUIT와 아모프레의 다양한 행보를 기대해 본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