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신규 공식 브랜드 캐릭터 ‘피터’ ‘패니’ 공개

글로벌 |입력

국내 최대 부동산 직거래 플랫폼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가 새로운 브랜드 공식 캐릭터 ‘피터’와 ‘패니’를 지난 21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메인 캐릭터 ‘피터’는 브랜드와 통일시켜 임차인에게 좋은 방을 빠르게 찾아주는 집요정의 이미지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방을 찾는다는 의미로 돋보기 형태의 몸을 표현하고, 날개를 추가해 모두에게 친근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제작됐다. 

서브 캐릭터 ‘패니’는 세상의 모든 방들 중 피터가 찾아준 방으로 몰입감을 높이고 스토리에 재미있게 융화될 수 있도록 나타냈다. 피터팬 기존 심볼형 로고에서 착안되어 집 모양으로 활용성 높게 설정됐다. 

전체적으로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로고 폰트처럼 곡선으로 둥글게 구성되었으며, 대표적인 브랜드 컬러를 활용해 피터팬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는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4월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우승 후보작 중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한 투표를 진행해 최종 캐릭터를 결정했다.

더불어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이름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하고 자연스럽게 다가가고자 정체성을 담은 캐릭터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콘텐츠, 굿즈, 각종 홍보물 등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유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