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준공업지역 중심 지식산업센터 ‘구로 한영IT타워’ 본격 분양 개시

글로벌 |입력

두손건설은 자사가 시공하는 지식산업센터 ‘구로 한영IT타워’가 본격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구로 한영IT타워’는 서울시 구로구 일원에 지하 4층~지상 최고 11층, 연면적 1만7,449.42㎡ 규모로 지어지는 지식산업센터이다. 지식산업센터 121호실, 근린생활시설 10호실 등으로 조성될 예정이며, 상가 시설과 루프탑 정원 등의 다양한 공간구성과 편의시설을 구성하고 있다.

구로 지식산업센터는 접근하기 편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경인로, 서부간선도로 등을 이용 가능하고, 구로역과 구일역을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여기에 더해 향후 GTX-B노선(예정)을 이용할 경우 이보다 더 편리한 이동도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주변으로는 NC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안양천 수변공원, 고척돔 등의 다양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고, CJ영등포공장 개발 등 앞으로 기대되는 개발호재가 있다. 구로 준공업지역 중심 입지로 노후 상가와 공장 등의 이주 수요를 가지고 있어 일각에서는 약 6,000여개의 기업을 흡수할 것으로 보는 배후 수요를 가지고 있어 분양 가치가 높다고 평가받고 있다.

또한, 입주업체는 다양한 세제혜택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분양가의 70~80% 장기 저리융자(부가가치세 제외) 혜택과 계약금 10%를 입주 시까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금리안심보장제’라는 강력한 세제혜택 또한 제공하여 입주업체들의 분양 부담을 낮추고 있다.

‘구로 한영IT타워’ 관계자는 “이번 구로 지식산업센터 분양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주변 인프라와 역세권, 개발호재 등의 많은 장점들로 다시없을 가치 높은 분양 기회”라며 “높은 관심만큼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입주기업들의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분양 문의의 경우 공식홈페이지 혹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