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봄 대표상품 '웨더코트' 업그레이드 출시

글로벌 |이재수 |입력
코오롱스포 홍보모델 김태리의 웨더캐킷 화보 이미지 (사진제공.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 홍보모델 김태리의 웨더캐킷 화보 이미지 (사진제공.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24봄·여름 시즌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은 웨더코트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코오롱스포츠 웨더코트는 더욱 가벼워진 무게감과 편안함 착용감으로 변덕스러운 봄철 날씨에 잘 어울리는 아우터다. 2018년 처음 출신 된 후 매년 기능을 업그레이이드 하며 코오롱스포츠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시즌 웨더코트는 엉덩이를 가리는 길이의 웨더코트와 허리선 길이의 웨더자켓으로 출시된다.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투습·방수 기능이 탁월한 퍼텍스 쉴드 3L(레이어) 방수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더 완벽한 방수기능을 위해 모든 봉제선을 심실링(seam sealing) 기법으로 제작했다. 

웨더코트는 코오롱스포츠의 여성 고객 유입에 기여한 상품이다. 코오롱스포츠는 2018년 웨더코트 출시 이후 여성 고객 비중이 봄 시즌 기준 320% 증가했다.

코오롱스포츠 기획마케팅실 양선미 이사는 "코오롱스포츠의 상품은 소재, 패턴 R&D가 기반이 되고 있다. 이번 봄·여름 시즌의 전략상품들도 코오롱스포츠만의 기술과 디자인을 대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시즌 트레일 러닝 전문 슈즈와 의류 상품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