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성건설이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일원에 공급하는 ‘테넌바움294’의 정당 계약이 오는 29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고 2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수영구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입지를 갖춘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계약금은 10%는 2번에 걸쳐 분납이 가능하고 잔금은 정당계약일로부터 7개월 뒤인 9월에 납입할 수 있어 초기 자금 부담이 적은 것도 주목할 만하다.
3월 말까지 계약한 계약자에게는 포항CC 라운딩 및 골프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VIP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넌바움294’은 지하 6층~지상 39층, 아파트 2개 동, 294가구 규모다. 준공 후 분양 아파트로 오는 3월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저층 일부를 제외하고 광안리 해수욕장 ‘오션 뷰’와 광안대교 조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고, 39층 초고층으로 지어져 광안리 해수욕장의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하이엔드 상품인 만큼 고급화에 초점을 맞춘 특화 설계를 대거 적용했다. 주방에는 미국의 고급 빌트인 가전 브랜드인 데이코 주방가전과 이탈리아의 팔멕과 제시, 독일의 해커 등 유럽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마감했다. 또한 친환경 자재등급표 중 최우수 등급인 SE0등급의 친환경 마감재 가구를 사용해 환경친화적 주거공간을 실현했다.
강남권 고급 정비사업에 적용되는 스카이 라운지와 세컨하우스를 마련해 모든 입주민이 탁 트인 조망과 고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외관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커튼월룩을 적용해 최상급 하이엔드의 면모를 갖출 예정이다.
단지는 부산을 대표하는 복합 상업 업무 지구인 센텀시티, 마린시티와 인접해 있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 전당 등 여러 문화, 쇼핑시설을 누릴 수 있다. 민락공원은 단지와 연결돼 있고 민락수변공원도 도보로 이용 가능한 ‘공세권’ 위치를 자랑한다. 민락공원은 어린이복합공간인 ‘들락날락’이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이 가까이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 지하철 2호선 민락역과 2·3호선 환승역인 수영역을 이용할 수 있고, 광안해변로, 광안대교 등을 통한 부산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또 원동IC도 인접해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도 가능한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더불어 광안리 해수욕장, 민락공원과 수변공원이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사계절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