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인강 엘리하이, 스타 선생님 총출동

글로벌 | 김윤진  기자 |입력
엘리하이 스타강사진
엘리하이 스타강사진

새 학년을 앞두고 많은 학부모들이 초등학생 자녀에게 꼭 맞는 공부법을 찾느라 분주하다. 소중한 겨울방학 시기, 아이들의 실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가장 중요한 것은 개개인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선생님을 만나는 것이다. 학습 성향과 수준에 맞는 선생님을 만나면 공부에 대한 흥미가 높아지고 학업성취도 역시 향상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21일 엘리하이에 따르면 엘리하이는 2023 한국 소비자 평가에서 초등온라인교육 부문 1위에 올라섰다. 엘리하이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학년별/수준별/영역별로 다양한 선생님 강의를 제공해 학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EBS 강사 및 명문대 출신, 학교 선생님 경력, 유명 교재 저자 등 선생님의 이력이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는 것은 물론, 한 과목 내에도 여러 선생님의 강좌가 제공돼 아이들은 자신의 공부 스타일에 꼭 맞는 선생님을 선택해서 학습할 수 있다. 

학교 교과 강좌는 물론 영어‧수학 심화, 영재교육원, 특목중/특목고 대비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자신의 실력과 목표에 맞게 공부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관계자는 “새 학년 진급을 앞둔 이 시기에는 아이들의 학습을 이끌어주는 선생님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면서 “엘리하이 초등 전문 스타 선생님의 맞춤 강좌가 아이들의 학습 흥미와 효율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초등 온라인학습 엘리하이는 예비 초부터 6학년까지 전 과목 교과 강좌, 수행평가, 학습 어플리케이션, 독서/교양/진로 콘텐츠 등을 1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엘리하이 무료체험 시 중등 인강 엠베스트도 이용 가능해 아이의 수준에 따라 더욱 심화된 콘텐츠도 접할 수 있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