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셈, SK하이닉스에 HBM 제조 장비 76억원 납품

글로벌 |김세형 기자 | 입력 2023. 12. 07. 10:23

제너셈은 SK하이닉스에 HBM(고대역폭메모리) 제조용 웨이퍼 마운터 등의 장비를 공급키로 했다고 7일 공시했다. 75억7800만원, 지난해 매출의 12.71% 규모로 내년 4월26일까지 납품키로 했다. 

댓글 (0)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

언어 선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