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 지역 '송파거여 위너스파크'는 공급 및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송파거여 위너스파크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조합원들이 모여 시행하는 개념이며 일반 분양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다. 특히 지구단위계획이 통과된 송파거여 위너스파크는 두산건설(시공 예정사) 및 우리자산신탁의 자금관리로 안정적인 사업 추진이 가능하다.
해당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9개동, 493세대로 4bay 남향 위주의 설계로 전용 50㎡, 59㎡, 84㎡로 구성된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집 등의 주민들을 위한 다목적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영풍초, 보인중, 오주중, 송파중 등이 조성돼 있어 학세권도 안심이다. 단지 주변에 거여공원과 어린이공원, 성내천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 환경을 갖추고 있다.
도보 거리에 지하철 5호선 거여역이 위치해 있어 잠실과 강남까지 10~20분대 거리로 서울 주요 지역 접근성이 매우 용이하다. 거여ㆍ마천뉴타운, 위례ㆍ북위례 신도시 등 대규모 송파구 개발으로도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례신도시에서 삼성동-신사동을 잇는 위례신사선 연장, 노면 전차인 위례 트램 개통 등의 호재가 예정돼 있어 더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