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약술형 논술전문인 로고스멘토학원이 3주 동안 가천대 논술 대비 여름방학 특강반을 개설해 강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7일부터 개강하는 여름방학 특강 3주차 수업은 국어의 경우 EBS 수능특강의 독서(비문학) 파트 전체, 수학은 수학2의 다항함수의 미적분과 정적분 내용을 다룬다.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과 출제 빈도가 높은 내용으로 강의내용을 구성했다.
로고스멘토학원은 "1·2주차 수강을 하지 못한 학생인 경우 3주차 특강을 수강하기를 권장한다"고 말했다.
로고스멘토학원의 약술형 논술 대비 여름방학 특강은 3월부터 정규반에서 진행한 한 학기 동안의 학습 내용을 핵심 내용만 정리해 마무리하는 수업이다. 효율성이 높고 가성비가 높은 수업내용으로 평가받는다.
내신 때문에 약술형 논술 준비를 미뤄왔던 수험생에게는 최적의 강의내용으로 구성됐다. 가천대 약술형 논술은 EBS 수능특강과 수능완성을 반복 학습해야 한다는 점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존 정규반 수강생들도 여름특강을 추가로 수강하는 경우도 많다. 학기 중에 서울과 수도권의 학원을 다닐 수없는 지방 학생들은 3주간 숙소를 얻어 수강하기도한다.
이번 3주간의 여름방학 특강으로 EBS 수능특강의 전반적인 내용을 수강한 학생들은 이어서 주말 정규반 국어·수학 수업과 대학별반 수업을 수강하는 것이 좋다. 주말 정규반은 수능특강의 뒤를 이어 수능완성의 진도를 나가기 때문이다. 대학별반에서는 수특과 수완을 바탕으로 실제 가천대 논술 유형의 실전 문제를 풀며 실전력을 높여준다.
로고스멘토학원의 여름방학 특강이나 정규반 수업은 모두 강의와 함께 테스트가 항상 이루어진다. 실제 시험장에서 적중하는 경우가 많은 문제들로 구성되고 테스트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합격 가능성도 타진해 볼 수 있다.
문제풀이에 좀 더 집중하고 싶은 학생들은 대학별반 수업을 통해 실전 모의고사에 치중한 실전력을 키울 수도 있다.
로고스멘토학원 이희윤 원장은 “중위권 수험생들은 대체로 수시에서 2~3개부터 6개 대학까지 약술형 논술을 실시하는 대학에 원서를 접수하게 된다"며 "이를 대비하는 과정에서 여름방학 특강은 합격을 위한 도약의 발판을 만드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여름특강이 끝난 후 정규반과 대학별반 수업을 연계해 수강하게 되면 얼마 남지 않은 약술형 논술을 대비하는 마지막 과정이 충실히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