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대표 주물냄비 브랜드 스타우브(Staub)와 퓨전레스토랑 자주 테이블(JAJU Table)이 콜라보레이션으로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스타우브 메뉴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셰프 추천 아뮤즈 부쉬 △그라브락스 훈제 연어 샐러드 △한우 안심 스테이크 △홈메이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로 구성됐다.
스타우브와 자주 테이블이 선보이는 특별 세트 메뉴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자주 테이블에서 감각적인 스타우브의 제품에 플레이팅 되어 제공되며 맛의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우브와 자주 테이블은 해당 기간 동안에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스타우브 특별 메뉴 영수증 지참 시 신세계 강남점 9층에 위치한 스타우브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주테이블 방문 당일 신세계 강남점 스타우브 구매 영수증을 보여주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주 테이블에서 스타우브 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기만 하면 현장에서 아메리카노 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우브 마케팅 관계자는 “더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기 위해 ‘원팟원더스’ 팝업 레스토랑 이벤트에 이어 자주 테이블과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에게 스타우브의 특별 메뉴를 대접하고자 9월까지 진행하니 기간 내 천천히 방문해 스타우브와 함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우브의 다양한 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