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스멘토, 가천대논술 여름방학특강 7월31일 2차 개강

글로벌 |김세형 |입력

가천대 약술형 논술전문인 로고스멘토학원은 3주간 가천대 논술 대비 여름방학 특강반을 개설한다고 28일 밝혔다. 

7월 31일부터 진행하는 2주차 여름방학 특강의 경우 국어는 문학 전체, 수학은 수열, 함수의 극한과 연속 부분을 진행하게 된다. 7월 24일부터 진행한 여름특강 중 지난 1주차의 국어는 화작, 문법을, 수학은 지수, 로그, 삼각함수 등을 진행했다. 

로고스멘토학원의 약술형 논술 대비 여름방학 특강은 3월부터 정규반에서 진행한 한 학기 동안의 학습 내용을 3주 간에 핵심 내용만 정리해 마무리하는 수업이다. 그런 점에서 매우 효율성이 높고 가성비가 높은 수업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1학기에 내신 대비 때문에 약술형 논술 준비를 미뤄왔던 수험생이라면 현 시점에서 이 여름방학 특강이 가천대 약술형 논술 준비를 위한 수강 코스라고 할 수 있다.

국어의 경우, EBS 수능특강의 문학 파트 중 현대시, 현대소설, 고전시가, 고전산문 등을 강의하게 된다. 이 중에 현대문의 출제 비중이 다소 높다는 점을 고려하여 교재와 진도 계획을 잡아 수업을 진행한다. 

수학의 2주차 수업 커리큘럼은 학생들이 매우 어려워하는 수열, 그리고 함수의 극한과 연속 부분이며, 교재의 문제는 대부분 가천대에서 출제하는 유형에 맞추기 위해 수능특강의 문제를 변형한 문제들이다. 수업 중 진도와 함께 매 시간 가천대 약술형 논술 유형의 테스트를 통해 실전력도 배양하게 된다. 

로고스멘토학원 이희윤 원장은 “중위권 수험생들은 대체로 수시에서 2~3개부터 6개 대학까지 약술형 논술을 실시하는 대학에 원서를 접수하게 된다"며 "이것을 대비하는 과정에서 여름방학 특강은 합격을 위한 도약의 발판을 만드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