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오블리브피부과의원은 박영진 대표원장이 국제학술대회인 AMSC 2023에 초빙됐다고 27일 밝혔다.
국제미용·성형·레이저 학회 AMSC (Aesthetic Medicine & Surgery Conference)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컨벤션 센터(KLCC)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그래피컬(Graphical) 리서치에 따르면 동남아시아 지역의 미용 의료 산업은 오는 2027년 시장 가치가 7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AMSC에서는 피부과 성형외과 의사 미용산업 관련 전문가들이 모여 혁신적인 아이디어, 전문성, 수술 분야의 혁신, 글로벌 트렌드를 활발하게 공유했다.
이번 학회에서 송도 오블리브 피부과 박성진 원장은 실리프팅을 이용한 눈밑교정 ‘Promising Smooth and Firm Under-Eye by Correcting Tear Trough Deformity Through Combining Non-Barbed PDO Threads’를 주제로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영진 원장은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대미레) 학술 이사로 연구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노하우와 축적된 시술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 학회로부터 초청을 받아 태국, 베트남에서 학술 발표를 하며 K-뷰티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