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무너크루NFT 판매

글로벌 |입력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내달 12일 무너, 홀멘, 아지 등 자사 대표 캐릭터로 만든 ‘무너크루 NFT(대체불가토큰, Non-Fungible Token)’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3D아트로 구현한 무너크루 NFT는 무너‧홀맨‧아지가 각각 그려진 기본형과 세 캐릭터 모두 등장하는 무너크루, 반전 색상의 반전무너, 반전무너크루 총 4가지 등급으로 발행된다.

이번 무너크루 NFT는 총 2000개 발행되며, 이 중 1700개가 판매된다. 남은 300개는 마케팅과 경품에 활용된다. NFT거래소인 팔라(Pala)에서 원화를 사용해 살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결제 수단으로 가상화폐를 이용한 지난해와 달리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원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의 NFT발행은 지난해 두 차례 발행한 무너 NFT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구매 고객은 무너 팬 커뮤니티 무너41.com에서 굿즈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코인과 구독서비스 유독 상품권 3만원을 받을 수 있다.

기본형 외에 다른 NFT를 배정받은 고객은 LG트윈스 야구경기 티켓 2매와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5만원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반전무너를 구매한 고객은 LG전자 슈케이스를, 반전무너크루를 받은 고객은 슈케이스와 함께 LG전자 스탠바이미를 추가로 받는다.

LG유플러스 김다림 마케팅전략담당은 “지난해 받은 많은 사랑과 기대에 부응하고 무너 팬들의 결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3차 발행을 결정했다”며 “향후 무너 팬 커뮤니티인 무너41.com과 연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무너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