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광명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100% 분양완료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용산 국제빌딩 5구역·개봉 5구역 등 서울 도시정비사업에 긍정적인 영향

100% 분양완료 된 광명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조감도
100% 분양완료 된 광명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조감도

호반건설은 경기도 광명시 광명 10R구역에 공급한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가 100% 분양완료 됐다고 4일 밝혔다.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는 지하 3층~지상 29층 아파트 11개 동 총 1051가구 규모다.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39~84㎡ 493가구가 일반 분양됐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이 단지는 지난해 12월 일반에 분양됐지만 일부 소형 평형에서 미분양물이 있었다.

최근 금리가 안정되고 주택법 시행령 개정으로 전매제한 기간이 1년으로 단축되는 등 부동산 경기가 살아나면서 미분양물이 해소됐다.  

호반건설은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의 완판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합리적인 분양가가 주효했다고 평가했다.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의 완판이 호반건설이 연내 공급할 예정인 용산 국제빌딩 5구역과 개봉 5구역 등 서울 도시정비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으로 이어질지 업계의 관심을 사고 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 완판은 수도권 도시정비사업에서 ‘호반써밋’의 상품성이 인정받았다는 의미가 있다”며 “광명 뉴타운의 명품단지가 될 수 있도록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호반써밋 그랜드에비뉴는 광명뉴타운의 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편의시설과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인근에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이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4년 10월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