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기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매일 더 쉽고 즐겁게 건강을 지키기 위한 데일리 루틴을 제안하는 특별한 러닝 이벤트 ‘뉴트리불렛런’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뉴트리불렛런’은 오는 5월 20일 서울숲 입구에 자리한 ‘언더스탠드 애비뉴’에서 열리며,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 서울숲과 한강 일대의 6km 코스를 함께 달리게 된다. 특히, 뉴트리불렛 브랜드 광고 모델인 이시영이 행사 현장에 참석하여 이벤트 참가자들과 함께 달릴 예정이다.
러닝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뉴트리불렛 로고를 담은 러닝 티셔츠와 양말이 포함된 러닝 키트를 제공하며, 러닝 코스를 완주하는 참가자들에게 뉴트리불렛 블렌더 제품과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뉴트리불렛이 협업하여 제작한 가방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이 가방은 뉴트리불렛의 신제품 컬러를 그대로 살린 그린 컬러의 미니 숄더백으로 특별 제작됐다.
러닝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10일까지 뉴트리불렛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더불어, 행사 당일 러닝 이벤트 현장에서는 참가자 외에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을 위해 뉴트리불렛 블렌더로 만든 건강 레시피 주스 시음 및 제품 체험 이벤트, 각종 포토 및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트리불렛 마케팅 담당 이수정 상무는 “헬시플레저가 삶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건강을 지키기 위한 일상 속 데일리 루틴이 어느 때보다 주목받고 있다"라며 "미국 No.1 퍼스널 블렌더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뉴트리불렛으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각종 건강식을 즐기고, 러닝 등 운동으로 나만의 건강 루틴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