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고객 대상 금융상품 가입·자산이전 이벤트

경제·금융 | 김세형  기자 |입력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이 QV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상품 가입 및 자산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는 ‘ㅅㄱㅈ 이벤트’라는 명칭으로, ‘생각지’도 못한 ‘세가지’ 이벤트라는 의미를 초성으로 표시했다.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펀드, ELS/DLS, 국내채권, 해외채권, WRAP에 가입한 QV대상 고객 대상으로 합산 금액 구간별로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3억 원 이상과 30억 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버버리 우산, 에르메스 스카프, 듀얼소닉 블랙에디션 등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중복 지급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에 총 자산이 10만원 이하인 고객이 이번 이벤트 기회를 통해 3억원 이상 금융상품에 가입할 경우 듀얼소닉 맥시멈, 갤럭시S23스마트폰, 20만원 상당의 고급와인을 추첨해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하는 자산이전 이벤트는 타사에서 NH투자증권으로 해외상장주식과 국내채권을 이전하면 이전 금액 구간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을 5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다. 총 3억원 이상 자산 이전을 한 경우 여행상품권, 특급호텔 바우처, 루이비통 스카프, 고급와인, 골프우산 등 최대 5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추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케팅 수신동의를 한 고객이 조건에 부합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며, 현금 리워드 및 사은품 지급은 7월 중순 이후 개별 안내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