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엘은 크림 신제품 ‘울트라 훼이셜 메디 크림’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3년 만이다.
이번 신제품은 16년 연속 대한민국 No.1 키엘의 베스트 셀러이자 국민 수분 크림으로 잘 알려진 울트라 훼이셜 라인에 새롭게 합류하는 크림이다.
신제품은 덱스판테놀을 함유한 포뮬라가 특징으로, 붉어진 피부, 일시적 피부 열감, 예민해진 피부, 무너진 피부 장벽 등 다양한 피부 고민으로 인해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즉각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 5초 만에 피부 열감과 붉은기를 진정시켜 주며, 50% 빠르게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고강도 피부 관리 후 사용 적합 민감성 피부 대상 테스트를 완료한 울트라 훼이셜 메디 크림은 끈적임 없는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저자극 멜팅 텍스처가 특징이다.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메디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떠오르는 AI크리에이터 김쿼카와의 특별한 〈키엘X쿼카 콜라보레이션 굿즈〉도 선보인다.
오는 12일 네이버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 네이버 블랙딜 LIVE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울트라 훼이셜 메디 크림을 좋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크림 구매 시, 디럭스 샘플과 〈키엘X쿼카 콜라보레이션〉 퍼 파우치와 틴케이스 등 소장 가치 있는 콜라보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
1일 출시한 신제품 키엘 ‘울트라 훼이셜 메디 크림’은 28ML, 3만 3천 원 대, 50ML 5만 4천 원 대에 판매하며, 전국 키엘 백화점 매장 및 키엘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