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신문그리니티 2차, 연말·연초 맞아 견본주택 이벤트 진행

건설·부동산 |이재수 |입력

견본주택 방문객 대상 타로∙사주풀이 이벤트, 선착순 50명에 케이크 증정

더샵 신문그리니티 2차 투시도
더샵 신문그리니티 2차 투시도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경상남도 김해시 신문1지구에서 선보이는 ‘더샵 신문그리니티 2차’가 연말과 새해를 맞아 견본주택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더샵 신문그리니티 2차는 오는 27일부터 견본주택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27일과 28일에는 타로 이벤트, △내년 1월 3일과 4일에는 사주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하루 50팀에게는 선착순으로 케이크를 증정해 연말·연초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김해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입지에 합리적인 분양가와 완성도 높은 평면 설계를 적용해 수요자들의 꾸준한 관심이 이어진다"며 “연말 시즌을 맞아 견본주택을 찾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더샵 신문그리니티 2차는 현재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유무, 거주 지역,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특히,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를 적용하고, 계약 한 달 후 2차 계약금으로 500만원을 제외한 분양가의 5%를 납부하면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 여기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다. 계약금 완납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실거주 의무도 적용되지 않는다.

상품성도 강화됐다. 단지는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단지 주변은 단독주택용지로 계획돼 영구 조망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또한 전 세대에 유리난간을 적용해 조망을 극대화했다. 전용면적 84㎡ 전 타입에는 알파룸과 안방 드레스룸, 현관 창고가 마련돼 공간 활용도가 높고, 드레스룸을 확쟁해 수납 효율을 높였다. 주방 창도 확대해 통풍 및 환기효율을 강화했다. 또한 욕실 앞 파우더 공간은 선택 옵션으로 제공되는 스타일링 바스를 적용할 경우에는 호텔분위기의 건식 세면대가 설치된다.

단지가 위치한 신문1지구는 이미 완성된 장유·율하지구와 함께 인근 장유신문지구, 장유무계지구, 김해관광유통단지 조성사업이 완료되면 신도시급 주거벨트로 성장할 전망이다. 또한, 인근 장유역에 부전~마산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부울경(부산∙울산∙경남)을 1시간 내에 이동할 수 있는 광역 교통망도 갖출 예정이다.

한편,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93㎡ 총 695세대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경남 김해시 대청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8년 7월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