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나폴리맛피아’ 식당 대관..6팀에게 다이닝 코스

경제·금융 |입력

5월 16일까지 KB스타뱅킹 봄 미식회 이벤트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은 23일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하는 봄 미식회 이벤트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봄 미식회 이벤트는 오는 5월 16일까지 KB스타뱅킹 앱에서 미션 4가지 중 3개 이상을 달성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권성준 셰프 미식 다이닝 2인 초대권(6팀)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10만원권(100명) 등 식사권을 증정한다.

특히 6팀에게 오는 6월 4일과 5일 이틀간 권성준 셰프의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식당 전체를 대관해 다이닝 코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5월 23일에 발표한다. 

4가지 미션은 ▲마이데이터 자산 연결 ▲건강보험 본인확인 QR서비스 등록 ▲혜택정보 안내(문자) 동의 ▲KB스타뱅킹 입출금 알림 동의 등이다. 

또 KB국민은행은 이벤트 응모 고객당 기부금을 적립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해피박스 식사를 전달하는 나눔도 함께 실천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쁜 일상 속에서 자주 하지 못한 가족과 소중한 식사 한 끼를 대접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를 준비하여 특별한 고객 혜택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