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웃음 참기 실패 유발자 1위…코미디언 인기 투표 정상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조세호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3월 5주차( 3월 31일부터 4월 6일) 디시트렌드 코미디언 인기 투표에서 조세호가 788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투표 주제는 “이 사람 개그 들으면 웃음 참기 챌린지 실패! 1위는?”으로, 말 한마디에 웃음을 터뜨리게 만드는 개그 장인들이 대거 순위에 올랐다.

▲3월 5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1위 조세호 (788표)

상황극 장인, 리액션 천재, ‘졸귀’라는 별명까지 모든 수식어가 찰떡인 조세호가 이번 투표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특유의 능청스러움과 인간미 넘치는 개그 스타일이 많은 이들의 웃음 버튼을 자극했다.

2위 강호동 (299표)

에너지 넘치는 진행과 예측불허의 입담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강호동은 2위를 기록했다. “늘 웃으며 방송해주세요”라는 팬 응원처럼, 보기만 해도 활력이 생기는 국민 MC다.

3위 강유미 (298표)

독보적인 콘셉트 개그와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힐링 웃음을 선사하는 강유미는 단 1표 차로 3위에 올랐다. 유튜브 채널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며 사랑받고 있다.

4위 이수근 (268표)

‘신서유기’ 시리즈 등에서 독보적인 센스로 활약한 이수근은 여전히 예능계 핵심 멤버로 활약 중이다. 즉흥 개그와 센스 있는 타이밍으로 언제나 웃음을 보장하는 인물이다.

5위 심현섭 (261표)

클래식 개그의 대명사 심현섭은 이번 투표에서 5위를 기록했다. 뚜렷한 개그 캐릭터와 짜임새 있는 연기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개그맨이다.

▲3월 5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3월 5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이번 주제는 ‘웃음 참기 챌린지 실패’를 전제로 한 만큼, 짧은 멘트 하나만으로 웃음을 터뜨릴 수 있는 개그 감각이 뛰어난 코미디언들이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조세호는 특유의 개그와 친근한 매력으로 2~10위와 2배 이상의 표 차를 벌리며 압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강호동·강유미·이수근·심현섭 등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웃음을 선사해온 베테랑 코미디언으로, 각자의 색깔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