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나비투어가 파크골프 열풍에 발맞춰 파크골프 저변 확대에 나서고 있다.
나비투어는 태국 나콘사완 나비VIP 파크골프장에서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동안 제1회 사카이혼마배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카이 혼마배 국제파크골프대회는 대한파크골프협회 후원과 골프그룹 나비투어 나비파크골프 사카이 혼마5스타가 주관하여 공동주최하였다. 규모가 커진만큼 국내 유명 파크골퍼선수 모두가 참가하여 시원한 태국 나콘사완 나비VIP파크골프장에서 별들의 전쟁을 벌였다.
제1회 변우민과 함께하는 국제파크골프대회는 개인전 남자부와 여자부 2개 종목으로 나뉘어 1일차와 2일차에 각각 진행되었다. 이번 파크골프대회 방식은 18홀씩 총36홀로 일반골프대회처럼 전국규모대회 최초로 5분티업 오더스타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갤러리 문화를 도입하여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총 상금 6000만원과 경품으로 약 1000만원 상당의 사카이 혼마 5스타 파크골프채가 걸려 있었다. 이에 남·여자부 둘 다 치열한 열전 끝에 아슬아슬하게 승부가 갈렸다. 남자부 1위는 강원 임후빈선수, 여자부 1위는 경기 성점연선수가 수상했으며 1위 상금은 각각 1500만원, 2위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었다. 3위는 300만원, 4위 200만원, 5위 100만원, 6위~10위 각각 50만원, 11위~15위 각각 30만원씩 시상되었다. 홀인원상은 부산 강호상 선수로 10만원이 수여되었다.
이번 대회 남자부의 강력한 우승후보자 문형식선수, 양성은선수, 강성용선수, 전길상선수는 아쉽게 5위 안에 들지 못했다. 여자부의 우승후보자 조인순선수, 김애란선수, 김희정선수는 아쉽게도 성점연선수에 밀려 우승을 하지 못했다.
나비투어는 국내 파크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늘고 있는 파크골프 열풍에 발맞추어 파크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제4회 나비투어배 국제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파크골프대회의 총 상금 6000만원과 용품 약1500만원을 책정하여 오는 12월 초부터 남·여 개인전, 시니어대회, 남·여 포썸대회, 남·여 개인전 일반부대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비투어 박인규 공동대표는 "나비투어는 국내 파크골프동호회, 파크골프전지훈련 등 태국파크골프여행을 30% 할인하여 제공 중인 만큼 많은 국내 파크골프 마니아들에게 푸른 잔디의 그린 위에서 공을 치는 재미가 오랫동안 기억에 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비투어는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를 즐길 수 있도록 파크골프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국 나콘사완 나비VIP파크골프장 투어 및 대회신청, 회원권분양의 자세한 문의는 골프그룹 나비투어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