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매쉬' 신금재 1위…롤 선수 투표서 '페이커' 이상혁 3위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신금재 SNS
신금재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 선수 디시트렌드 투표가 중반을 넘어가며 더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3월 3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투표에서 신금재(Smash)가 1,280표를 획득하며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정지훈(Chovy, 1,147표)과 이상혁(Faker, 1,143표)이 근소한 표 차이로 바짝 뒤를 쫓고 있어 마지막까지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현재 순위 (3월 6일 오전 9시 45분 기준)

▲인기투표 순위 (오전 9시 45분 기준) ⓒ디시트렌드
▲인기투표 순위 (오전 9시 45분 기준) ⓒ디시트렌드

 

그 밖의 순위: 최우제 (Zeus, 260표), 이민형 (Gumayusi, 205표), 김건우 (Zeka, 77표), 최용혁 (Lucid, 77표), 이승민 (PerfecT, 55표) 등이 10위권 내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다.

TOP 5 선수 분석

신금재 (Smash): 최근 강렬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1위를 달리고 있다.

정지훈 (Chovy): 뛰어난 피지컬과 안정적인 라인전 능력으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며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상혁 (Faker): LoL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오랜 경력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곽보성 (Bdd): 한타에서 뛰어난 존재감을 발휘하며,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최현준 (Doran):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상위권에 자리 잡았으며, 팀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신금재(Smash)가 선두를 유지하고 있지만, Chovy와 Faker의 득표 속도가 빨라지고 있어 마지막까지 순위 변동 가능성이 크다.

이번 투표는 디시트렌드에서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팬들은 실시간으로 순위를 확인하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