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 2월 3주차 코미디언 인기투표 정상..이수자 아니네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출처: 유튜브 채널
출처: 유튜브 채널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코미디언 인기투표에서 강유미가 169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2위 조세호(50표)와는 119표 차이를 보이며 독보적인 지지를 받았다.

3위는 박성광이 45표를 기록하며 상위권을 형성했고, 장도연(36표), 이수지(32표)가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1위: 강유미

강유미는 169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유쾌한 개그 감각과 독특한 캐릭터 소화력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월 3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2월 3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2위: 조세호

조세호는 50표로 2위를 기록했다. 특유의 입담과 예능감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3위: 박성광

박성광은 45표를 기록하며 3위를 차지했다. 특유의 재치와 감각적인 개그 스타일이 강점이다.

4위: 장도연

장도연은 36표를 얻으며 4위에 자리했다. 센스 있는 입담과 독보적인 개그 스타일이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5위: 이수지

이수지는 32표를 기록하며 5위를 차지했다. 연기력과 개그 감각을 동시에 갖춘 다재다능한 코미디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이수지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대치동 엄마들의 일상을 극사실적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때문에 몽클레르 패딩이 중고 시장에 다량 출회되고 있다는 이야기까지 나왔다. 

코미디언 인기투표 순위

▲2월 3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2월 3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투표 결과 분석

이번 투표에서는 강유미가 169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2위 조세호(50표)와의 격차가 상당했으며, 개그 팬들의 강한 지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

박성광이 3위(45표)를 유지했으며, 장도연(4위), 이수지(5위)도 상위권을 형성했다.

하위권에서는 정주리(6위), 신동엽(7위), 이경규(8위)가 자리했으며, 이영자(9위)와 강호동(10위)도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투표 결과는 코미디언들의 개그 스타일과 대중의 선호가 반영된 것으로 보이며, 다음 투표에서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된다.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이 순위 변동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