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새해 한화손보의 명상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에 배우 유승호와 함께한 특별한 명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시그니처 테라피’ 채널에서 배우 유승호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한 명상 콘텐츠 3편을 게시했다. 유승호는 차분한 목소리로 명상 콘텐츠를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주제를 직접 선정하고, 자신의 경험을 담아냈다.
이번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 유승호는 “최근 주변에서 많은 추천을 받아 명상을 시도해봤는데,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느꼈다”며 “많은 분들께 제가 경험한 명상의 장점을 전하고 싶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유승호 씨가 지닌 무해한 이미지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명상 콘텐츠와 적합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명상 콘텐츠 외에도 여성의 자기계발과 성장 등 멘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시그니처 테라피’ 채널은 갯ㄹ 두 달 만에 구독자 2만5천 명을 모았고, 누적 조회 수 60만회를 돌파했다. 구독자의 대다수가 25~44세 여성으로,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 여성을 치유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한화손보는 이번 콘텐츠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한다. ‘시그니처 테라피’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한 후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1명), ▲유승호 친필사인 포스터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3만원권(1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20명), ▲네이버페이 5천원권(30명) 등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