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임직원 연수 플랫폼 개편..‘KB STARDIUM’ 

경제·금융 |입력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금융그룹이 임직원 연수 플랫폼 ‘KB STARDIUM’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KB STARDIUM’은 KB의 상징인 별(Star)과 경기장을 뜻하는 스타디움(Stadium)의 어원을 합성해 명명했다. KB국민은행 등 전 계열사 임직원을 대한민국 금융계의 빛나는 별로 성장시키는 무대라는 의미를 담았다. 

임직원은 ‘KB STARDIUM’에서 매일 갱신되는 디지털, AI(인공지능), 경영, 리더십, 기업문화 등 고품질 콘텐츠를 습득할 수 있다.

특히 임직원이 단순히 학습자 역할을 넘어 콘텐츠 생산자로서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는 프로그램도 담았다. 아울러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강의 기능을 추가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KB STARDIUM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자발적으로 학습하는 문화를 확산하고 임직원의 전문성과 리더십 등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단순한 연수 플랫폼을 넘어 임직원이 최고의 금융 리더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작년 11월 한국HRD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2년 연속 은행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KB국민은행은 ‘금융시장을 선도하는 최고 수준의 인재 육성’을 목표로 교육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