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신한은행은 신한카드와 함께 개인사업자 전용 신용카드 ‘소호 솔루션(SOHO SOLution)’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소호 솔루션 카드는 국내외 이용실적에 따라 포인트(포인트형)나 대한항공 마일리지(마일리지형)를 적립하는 개인사업자 특화 상품이다.
‘포인트형’은 ▲국내외 이용금액 0.5% 적립(월 최대 4만 포인트) ▲주유·할인점·손해보험 등 이용금액 업종별 최대 4% 추가 적립(월 최대 2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일리지형’은 국내외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연 최대 3만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카드 2종 모두 ▲가맹점 매출대금 신한은행 입금계좌 지정 시 매출액 0.3% 적립(월 최대 3만 포인트) ▲해당월 이용금액 즉시 결제 시 금액의 0.3% 적립(월 최대 1만 포인트) 등을 공통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서 포인트형은 월 최대 10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현금 전환도 가능하다.
신한은행과 신한카드는 소호 솔루션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월 말까지 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에게 최대 2만원을 환급한다. 이달 말까지 카드를 발급하고, 가맹점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5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카드를 사용하시는 개인사업자 고객들의 관점에서 필요한 혜택을 양사가 함께 고민해 포인트 적립률을 높이고 가맹점 혜택도 추가한 특화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관점에서 하나로 연결된 솔루션을 만들고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선사하는 신상품을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