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세빈, 팬들이 선택한 치어리더 MVP…권희원 뒤이어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출처: 염세빈 SNS
출처: 염세빈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지난 12월 30일부터 1월 5일까지 진행된 투표에서 팬심이 선택한 치어리더의 여왕을 선정하기 위한 팬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졌다.

이번 투표에서는 염세빈이 12,817표로 1위를 차지하며 치어리더 팬들에게 압도적인 사랑을 받았다. 권희원이 12,270표로 2위, 이주은이 4,893표로 3위를 기록하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1위 염세빈

염세빈은 매력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통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치어리더이다.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확인했다.

▲12월 5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2위 권희원

권희원은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무대 존재감을 자랑하는 치어리더로, 12,270표를 얻으며 2위에 올랐다. 그녀의 활약은 이번 투표에서도 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3위 이주은

3위를 차지한 이주은은 탄탄한 기본기와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사랑받는 치어리더이다. 이번 투표에서는 4,893표를 얻으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4위 이다혜

이다혜는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세련된 춤선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치어리더이다. 3,740표를 얻으며 4위에 올랐다.

5위 김유나

김유나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 스타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치어리더이다. 2,195표로 5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았다.

▲인기투표 순위 비교 ⓒ디시트렌드

순위 분석

염세빈은 이번 투표에서 새롭게 진입하며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었다. 2위에 오른 권희원 역시 지난 4주차보다 1계단 상승하며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입증했다. 이주은은 2계단 상승하며 3위에 자리했고, 이다혜와 김유나는 각각 2계단씩 하락했지만 상위권을 유지하며 여전히 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새로운 주간 투표가 곧 시작된다. 당신의 한 표로 치어리더의 새로운 역사를 함께 만들어보자. 이번 주의 투표 주제는 "2025년 최고의 응원 퍼포먼스"로, 치어리더 팬들의 더욱 뜨거운 참여가 기대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