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나폴리 맛피아’와 함께한 쿠킹 클래스 이벤트 성료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진행한 쿠킹 클래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고객들이 그간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마트카라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이번 쿠킹 클래스를 기획했다.

쿠킹 클래스는 지난 14일 쿠킹 스튜디오 ‘라퀴진 한남’에서 진행됐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 10명이 참가했다.

로맨틱 연말 디너 컨셉으로 진행된 쿠킹 클래스에서는 참가자들이 권성준 셰프의 특별 레시피를 직접 배워보고 쿠킹 체험까지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쿠킹 클래스에서 선보인 메뉴는 ‘송아지 갈비찜과 샤프론 리조또’,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로 연말 홈파티에 활용하기 좋은 요리로 구성됐다.

권성준 셰프는 “참가자 분들이 모두 수준급 실력에 열의를 갖고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했다”며 “쿠킹 클래스에서 선보인 갈비찜 리조또, 딸기 티라미수 같은 메뉴로 다가오는 연말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킹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이 체험한 ‘블레이드X’는 연말 홈 파티에서 사용하기에도 넉넉한 5L 대용량 제품으로 업계 최초로 표준모드와 강력모드 두 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한 듀얼 처리모드를 적용한 음식물처리기다.

강력모드 사용 시, 기존 음식물처리기로는 처리할 수 없었던 치킨 뼈나 게 껍데기와 같은 딱딱한 부산물도 처리가 가능하며, 강력모드용 건조통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에코필터 역시 기존 모델 대비 필터 성능이 125% 향상돼 악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평균 2시간 30분~4시간의 빠른 처리 시간을 자랑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