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고생했수능’ 수능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김윤진 |입력
레고랜드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고랜드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 ‘고생했수능’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누구든지 누릴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증빙 서류를 지참하고 레고랜드를 방문하면 파크 1일 이용권 현장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수험생 본인은 정상가의 50% 우대 혜택을 받아 11월 21일까지는 3만2500원에 이용 가능하며, 11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동반인은 최대 4인까지 3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되어 가족, 선후배 등과 같이 함께 방문하여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다. 우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논술 수험표, 수능 원서 접수증 등 수험생임을 입증할 수 있으면 가능하며 신분증 지참이 필수이다. 이번 수험생 할인 혜택은 1회성이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수능 수험생에게는 2가지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첫번째로는 레고랜드 대표 리테일 매장 ‘빅샵(BigShop)’에 방문하면 수험생 본인에게 레고랜드 미니피겨 1종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서 증정 받은 미니 피겨를 레고랜드의 ‘미니 피겨 트레이딩’ 상시 이벤트를 통해 파크 내에서 만나는 직원의 명찰에 달린 것 중 원하는 것이 있으면 맞교환이 가능하다. 

두번째로는 기존 세일 중복상품을 제외한 레고랜드 내의 모든 리테일 및 F&B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레고랜드에서는 11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 기간 ‘메리 브릭스마스’라는 레고랜드만의 즐겁고 아름다운 겨울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에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공연, 실내 레고 체험존 등 다채로운 레고랜드만의 겨울축제가 펼쳐진다. 9m 높이의 초대형 레고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점등식 세레모니를 함께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