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투어, 변우민과 함께하는 사카이 혼마배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골프그룹 나비투어는 태국 3대도시인 나콘사완에 위치한 나비VIP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변우민과 함께하는 메이저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메이저 파크골프대회는 (사)대한파크골프협회가 후원하고, 골프그룹 나비투어, 나비파크골프, 사카이혼마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다. 총상금 6000만원과 파크골프용품 약1000만원 상당의 부상을 제공하며, 해외에서 열리는 파크골프대회중 규모가 가장 큰 대회이다 남자부·여자부 우승 상금이 각각 1500만원, 준우승이 각각 500만원이며 15등까지 상금이 책정됐다. 

대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대한파크골프협회 회원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최대규모 해외 파크골프대회인 만큼 전국 파크골퍼선수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대한파크골프협회의  공식인증을 받은 태국1호 파크골프장이자 태국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파크골프장인 나비VIP파크골프장에서 열린다는 사실을 알고 참가 선수들이 급속도로 늘고 있다”고 말했다.

박인규 골프그룹 나비투어 공동대표는 “국내파크골프 매니아 분들이 추운 겨울 따뜻한 태국 나콘사완 나비VIP파크골프장에서 대회도 참가하시고 마음껏 운동하고 마음껏 관광하고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며, “대회 중에는 총 1000만원 상당의 파크골프용품 추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노래자랑대잔치도 주관해 1위 100만원, 2위 50만원, 3위 30만원을 수여하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골프그룹 나비투어는 국내 파크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늘고 있는 파크골프 열풍에 발맞추어 파크골프여행 저변 확대를 위해 제1회~제2회 나비투어배 국제파크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12월 개최하는 제3회 나비투어배도 이미 280명의 신청으로 조기마감됐다.

골프그룹 나비투어의 태국나비VIP파크골프장 대회 및 파크골프여행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나비투어 나비파크골프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